조권, 5년 만에 팬콘서트 개최…솔로 가수로 팬들과 만난다
입력 2024. 08.19. 11:14:43

조권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조권이 약 5년 만에 팬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나는 자리를 마련한다.

조권은 오는 9월 21일과 22일 양일간 백암아트홀에서 ‘2024 조권 팬콘서트 – 조권의 팬은 어디 있나요? 좋은 조권에 모시겠습니다.’를 개최한다.

올해 뮤지컬 ‘이블데드’를 비롯해 2am 콘서트, 많은 방송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조권은 팬들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팬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8년 데뷔 10주년 팬미팅 이후 약 5년 만에 팬들과 가까운 자리에서 만나는 무대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조권은 지난 6월 아카이브아침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열일’을 예고했다. 이 가운데 오랜만에 팬콘서트를 통해 조권 만의 무대를 밴드 사운드로 선보일 예정이며 팬들과의 다채로운 토크 등 더욱 친근하게 소통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024 조권 팬콘서트 – 조권의 팬은 어디 있나요? 좋은 조권에 모시겠습니다.’ 티켓 예매는 오는 22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된다. 조권이 전 장르를 아우르는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만큼, 뜨거운 티켓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2024 조권 팬콘서트 – 조권의 팬은 어디 있나요? 좋은 조권에 모시겠습니다.’는 오는 9월 21일과 22일 양일간 백암아트홀에서 열린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아카이브 아침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