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원작 어떨까…‘터커 & 데일 Vs 이블’, 메가박스 단독 개봉
입력 2024. 08.19. 15:45:16

'터커 & 데일 Vs 이블'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의 원작 영화 ‘터커 & 데일 Vs 이블’이 국내 최초 극장 개봉된다.

제43회 시체스국제영화제 최우수영화상 수상, 제14회 판타지아국제영화제 심사위원상 수상 등 전 세계 유수 영화제가 입증한 공포 코미디 명작 ‘터커 & 데일 Vs 이블’은 오는 28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을 확정했다.

‘터커 & 데일 Vs 이블>’은 외딴 숲에서 펼쳐지는 터커와 데일의 예측불허 대환장 공포 코미디를 담은 작품. 지난 6월, 개봉 이후 고자극 오싹 코미디라는 신선한 장르적 매력,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콤비 플레이로 뜨거운 인기를 모은 이성민, 이희준 주연 ‘핸섬가이즈’의 원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핸섬가이즈’가 끊임없는 호평과 입소문을 모으며 원작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관심 또한 고조된 가운데 마침내 ‘터커 & 데일 Vs 이블’의 국내 최초 극장 개봉이 확정,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터커 & 데일 Vs 이블’은 2010년 선댄스영화제에서 초연된 직후 장르의 편견을 깨며 폭발적인 찬사를 얻은 작품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지금껏 본 적 없는 공포 코미디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공포영화의 관습을 재미있게 뒤집는 영화!”(Variety), “이 영화는 확실히 미친 영화다!”(MovieFreak.com) “잔혹한 장면을 꺼리는 사람들조차도, 이 영화의 뛰어난 전개와 캐릭터를 좋아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Film Frenzy), “잔혹함과 웃음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작품!”(Austin Chronicle) 등 해외 평단의 찬사는 작품을 향한 궁금증을 한껏 배가시킨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개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터커 & 데일 Vs 이블’ 관람 관객을 대상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해외 오리지널 A3 포스터 증정 이벤트가 예정된 것은 물론, 극장에서 ‘핸섬가이즈’와 ‘터커 & 데일 Vs 이블’을 연달아 관람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연속 상영회 또한 개최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폭발적인 관심이 예상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콘텐츠판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