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젠지 공주' 유니스, 오늘(20일) 'Poppin'' 무대 최초 공개
- 입력 2024. 08.20. 16:06:12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수록곡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유니스
유니스는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M, SBS FiL '더쇼'에서 첫 번째 싱글앨범 '큐리어스(CURIOUS)'의 타이틀곡 '너만 몰라'와 수록곡 '팝핀'(Poppin')' 무대를 선보인다.
유니스는 싱글 1집의 타이틀곡 '너만 몰라'로 활동하며 시크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번에 최초로 공개되는 '팝핀'' 무대에서는 '너만 몰라'와는 상반되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유니스는 '팝핀'' 무대를 통해 젠지(Gen Z) 소녀의 발랄하고 통통 튀는 에너지를 여과 없이 드러내며 K팝 팬들을 또 한 번 사로잡을 계획이다.
그런 만큼 이번 '더쇼'에서 다시 한번 보여줄 임서원의 활약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임서원은 '더쇼'를 이끌고 있는 나나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유니스는 지난 6일 첫 번째 싱글앨범 '큐리어스'로 약 5개월 만에 컴백했다. 타이틀곡 '너만 몰라'는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하겠다는 유니스의 당찬 다짐이 담긴 곡이다.
'더쇼'에서 처음 선보이는 '팝핀''은 "오늘은 우리뿐 자유야"라고 외치는 '소녀들의 밤'을 표현했다. 유니스의 밝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F&F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