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리, 오늘(21일) 6년 만 솔로 컴백…미니 '이터널 블룸' 발매
- 입력 2024. 08.21. 16:55:37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수 경리가 솔로 아티스트로 새롭게 도약한다.
경리
경리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Eternal Bloom(이터널 블룸)'을 공개한다.
신스팝 장르의 타이틀 'Cherry(체리)'는 소울풀한 빈티지 사운드에 경리만의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다른 사람들의 기대와 예상을 벗어나 자기만의 세상을 꿈꾸고 성장할 경리의 새 출발을 상징할 뿐 아니라, 팬들에게 보내는 따뜻한 메시지도 담고 있다.
경리는 지난 20일 'Cherry' 뮤직비디오 티저 오픈을 끝으로 모든 컴백 준비를 마쳤다. 공개된 영상 속 미디엄 템포의 경쾌한 비트가 리스너의 귓가를 사로잡은 가운데, 청순한 비주얼을 뽐낸 경리는 눈부신 햇살처럼 싱그러운 미소를 띠어 상큼한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앞서 경리는 팔색조 면모를 과시한 콘셉트 포토와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예고한 선공개 숏폼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컴백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미니 1집 'Eternal Bloom'으로 원조 썸머퀸의 저력을 예고한 만큼, 새로운 음악 여정을 시작할 그의 컴백에 대중의 관심이 모인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레이블사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