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2관왕 "모아와 함께하는 날 더 많았으면"
입력 2024. 08.22. 20:59:47

TXT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케이팝 방한 1000만 관광객 유치를 기원하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가 열렸다. 이날 사회는 방송인 전현무, 코미디언 장도연이 맡았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K 월드 드림 본상'과 'K 월드 드림 베스트 저널리스트픽 아티스트상'을 수상,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무대에 오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늘 모아라는 이름이 나온지 5주년이다. 모아 생일이다. 생일 축하하고 사랑한다. 이런 날 이렇게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 앞으로 함께하는 날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라고 팬들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앞으로도 좋은 앨범과 무대로 보답해드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그러면서 "아직 월드투어가 남아있다. 열심히 하겠다. 요즘 새 앨범 준비도 하고 있다.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라고 귀띔했다.

지난 2019년 빅히트 뮤직 소속으로 데뷔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계단식 성장세를 보이며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이란 수식어를 뗐다. 지난 4월, 지난 5년의 여정을 총망라하는 서사를 담은 미니 6집 '미니소드 3: 투모로우'로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을 받은 데 이어, 지난 3일 일본에서 낸 네 번째 싱글 '치카이'를 통해 열도를 휩쓸었다. 오리콘·빌보드 재팬 등 현지 차트 최상위권을 장악했고, 현재는 일본 4대 돔 투어를 진행 중이다.

한편,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지난 2017년 '제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로 출발, 올해로 8년째 이어지고 있는 K팝을 대표하는 페스티벌이다.

이번 시상식에는 가수 백호와 하성운, 이무진, 이채연, 비비, 제이디원(JD1)을 비롯해 그룹 엔시티(NCT) 127,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피원하모니, 에스파, 빌리, 트리플에스, 키스오브라이프, 제로베이스원, 큐더블유이알(QWER), 영파씨, NCT 위시, 아일릿, 유니스, 배드빌런, 하이파이유니콘 등이 참석했다.

이번 시상식은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류 최대 에이전시 와이제이파트너스, 글로벌 라이브 팬덤 플랫폼 헬로라이브,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이 주관한다. 또 대교투어, 크리에이트립이 파트너사로 함께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