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127,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3관왕 "시즈니가 만들어 준 상"
- 입력 2024. 08.22. 21:10:58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NCT127이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NCT127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케이팝 방한 1000만 관광객 유치를 기원하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가 열렸다. 이날 사회는 방송인 전현무, 코미디언 장도연이 맡았다.
무대에 오른 NCT127은 "우선 시즈니들 너무 감사하다. SM 식구들과 늘 고생해주시는 매니저형들 고맙다. 삐그덕 활동 즐겁게 했다. 좋은 상까지 받아서 기분 좋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이 상은 시즈니들이 만들어준거다. 정말 고맙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NCT 127 되도록 하겠다. 고생한 멤버들도 너무 최고다"라고 기쁨을 만끽했다.
또 "얼마 전에 여기서 8주년 팬미팅을 했었다. 여전히 무대에 대한 욕심을 가지고 가는 아티스트다. 우리를 사랑해주신 동안 실망하시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내년에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다.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 곧 멤버 재현의 솔로 앨범도 나온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활동 계획을 전했다.
NCT127는 K팝의 근본인 서울을 기반으로 지난 2016년 7월 탄생한 NCT의 유닛 그룹이다. 데뷔곡 '소방차'부터 '무한적아' '체리 밤' '사이먼 세이즈' '슈퍼휴먼' '영웅' '스티커' '질주' '에이요' '팩트체크'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음악을 꾸준히 개척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정규 6집 '워크'를 발매, 타이틀곡 '삐그덕'으로 국내외 각종 차트의 최상위권을 점령하며 K팝 최정상 그룹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한편,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지난 2017년 '제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로 출발, 올해로 8년째 이어지고 있는 K팝을 대표하는 페스티벌이다.
이번 시상식에는 가수 백호와 하성운, 이무진, 이채연, 비비, 제이디원(JD1)을 비롯해 그룹 엔시티(NCT) 127,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피원하모니, 에스파, 빌리, 트리플에스, 키스오브라이프, 제로베이스원, 큐더블유이알(QWER), 영파씨, NCT 위시, 아일릿, 유니스, 배드빌런, 하이파이유니콘 등이 참석했다.
이번 시상식은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류 최대 에이전시 와이제이파트너스, 글로벌 라이브 팬덤 플랫폼 헬로라이브,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이 주관한다. 또 대교투어, 크리에이트립이 파트너사로 함께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