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B] 이무진 "새로운 음악 들려드리고 싶은 욕심 있어"
- 입력 2024. 08.26. 07:00: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편집자주]케이팝 방한 관광객 1000만 명 유치를 기원하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에 전 세계, 그리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K팝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팬들과 만나기 전부터 설레는 마음을 가득 안고 있는 아티스트들을 셀럽미디어가 만났다.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참석 소감부터 여름 추천 곡, 하반기 활동 계획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어봤다.
이무진
이무진은 지난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무진은 이날 'K 월드 드림 베스트 리스너 초이스상'을 수상했다.
지난 2020년 방송된 JTBC '싱어게인'에서 최종 3위에 오르며 이름을 알린 이무진은 자작곡 '신호등', '에피소드' 등이 큰 인기를 끌며 '초통령', '고막 남친' 등의 수식어를 얻었다. 지난 2월 발매한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가 최근 역주행 바람을 일으키며 또 한 번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오랜만에 시상식에 참석한 이무진은 이날 "시상식이 비교적 오랜만인지라 눈을 떴을 때 좀 긴장도 되고 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