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이, '흠뻑쇼'서 BTS 슈가 공개 응원 "감사하단 인사 전하고 싶어"
- 입력 2024. 08.26. 09:56:11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수 싸이가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를 공개 응원했다.
싸이, 슈가
지난 25일 싸이는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싸이 흠뻑쇼 2024'에서 공개적으로 슈가를 응원했다.
흠뻑쇼의 엔딩곡으로 '댓댓'(THAT THAT)을 선택한 싸이는 곡을 소개하며 "이 노래를 같이 만들고 함께해준 슈가에게 꼭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슈가를 언급했다.
앞서 슈가는 지난 6일 오후 11시 30분쯤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자택 인근에서 음주 상태로 전동 스쿠터를 운전한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다. 당시 그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을 뛰어넘은 0.227%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후 슈가는 지난 23일 서울 용산경찰서에 출석해 약 3시간 가량의 조사를 받았다. 당시 조사를 마치고 나온 슈가는 슈가는 "제 잘못된 행동으로 많은 상처와 실망을 안겨드린 점 정말 너무나도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크게 반성하고 후회하고 있다.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한편 슈가는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며, 소집해제일은 2025년 6월이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피네이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