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롯챔피언:히든트랙', 8월의 챔피언 송 주인공은?
- 입력 2024. 08.26. 15:10:05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8월의 ’히든트랙‘ 챔피언 송의 주인공이 오는 29일에 결정된다.
MBC ON ’트롯챔피언:히든트랙‘은 가수들이 직접 선정한 본인의 ’숨은 명곡‘으로 차트를 만드는 신개념 차트쇼이다.
트롯 싱어송라이터 ’프린수찬‘ 김수찬의 ’친구야‘, 춤으로 여심 저격 중인 김중연의 ’사랑의 스위치‘, 국내 유일한 ’태권 트롯맨‘ 나태주의 ’인생열차‘, 장구가 아닌 감성으로 매력 발산 중인 박서진의 ’때문에‘, 정통 트롯의 최강자 최우진의 ’인생지게‘까지 본인이 직접 선정한 곡으로 ’히든트랙‘에 도전 중이다.
그중 ’팬 사전 투표‘에서 마이진이 약 45만 표의 투표를 받으며 1위를 달리고 있다. 박서진도 약 42만 표의 투표를 받으며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다. 이 수치는 지난 ’5월 히든트랙-팬 사전 투표‘의 2배가 넘는 투표량이기에 더욱 치열해졌으며 우열을 가릴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과연 8월의 ’히든트랙‘ 주인공은 누가 될지. 오는 29일, 저녁 8시에 발표된다.
한편 스페셜 무대도 함께한다. 최근 팬미팅 겸 미니 콘서트까지 성황리에 마친 ’미스트롯3‘ 빈예서가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찾아온다. 오는 29일(목), 트롯의 대가 ’나훈아‘의 노래를 빈예서만의 스타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는 어떤 매력으로 트롯 팬들을 매료시킬지 기대가 모인다.
또한 원조 트롯프린스이자 원조 트롯아이돌, 신유가 ’트롯챔피언‘을 찾아온다. 신유의 히트곡 무대는 물론, 비주얼에 실력까지 끝판왕인 요즘 제일 핫한 ’리틀 신유‘ 박현호와의 듀엣 무대까지 꾸밀 예정이다.
이 외에도 우연이, 신성, 김지현, 성민, 한여름, 아틀란티스 키츠네가 함께하는 ’트롯챔피언:히든트랙‘은 오는 29일, 오후 8시에 확인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O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