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카' 오마이걸, 'Classified' 컴백 무대…전매특허 몽환美 가득
- 입력 2024. 08.29. 20:20:19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타이틀 곡 '클래시파이(Classified)'의 첫 무대를 완료했다.
오마이걸
오마이걸은 29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미니 10집 앨범 '드리미 레조넌스(Dreamy Resonance)'의 타이틀 곡 '클래시파이'과 수록곡 '스타트 업(Start Up)'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진 타이틀 곡 '클래시파이' 무대에서 오마이걸은 커다란 인형의 집 세트안에서 등장, 멤버 한 명 한 명 물오른 미모가 돋보였다. 몽환적인 음악에 맞춰 우아한 춤선, 비주얼까지 완벽히 어우러져진 오마이걸의 무대는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시청자들과 팬심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본격적인 활동 전부터 음원차트 1위와 뮤직비디오 천만 뷰 등의 성과를 올린 오마이걸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의 음악방송에 출연,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인 무대를 연출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마이걸의 미니 10집 앨범 타이틀 곡 '클래시파이'는 클래식 음악에 기반을 둔 팝 댄스 곡으로, 나쁜 꿈을 꾸지 않게 밤새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인형이 된 이야기를 담아 팬들을 향한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곡이다.
한편,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마친 오마이걸은 오는 30일 오후 5시 10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활동을 이어간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