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오늘(30일) 감성 발라드 ‘이별하는 중’ 공개
- 입력 2024. 08.30. 08:39:57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가수 여은이 현실 이별 발라드로 리스너들을 위로한다.
여은
여은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이별하는 중’을 발매한다.
신곡 ‘이별하는 중’은 이별 후 더 이상 할 수 있는 것도, 되돌릴 수도 없음에도 사그러 들지 않는 마음과 그리움을 절절하게 묘사한 발라드 곡이다.
특히 여은은 보컬리스트로서의 기술적, 감성적 역량을 가감없이 담아내며 섬세함과 짙은 호소가 공존하는 이별 발라드 곡을 탄생시킬 전망이다.
이번 신곡은 국내외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 및 OST를 프로듀싱해 온 작곡가 고병식과 송재혁, 김수빈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여은과의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후회한다고 말해’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우리 헤어지자’ ‘너무 힘들잖아’ ‘기다린다고 말할까’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리메이크 음원 등 다수의 발라드 곡과 인기 드라마, 웹툰 OST 등을 선보이며 ‘감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