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할부지’ 개봉 D-DAY…“위로와 힐링 영화” 호평 세례
입력 2024. 09.04. 17:03:19

'안녕, 할부지'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안녕, 할부지’(감독 심형준, 토마스 고)가 개봉을 기념해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4일 오전 7시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안녕, 할부지’는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는 물론, 전체 예매율 2위에 등극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가파른 예매율 상승세 속에 ‘베테랑2’와 함께 9월 극장가의 흥행 대세로 떠오른 ‘안녕, 할부지’는 언론 매체를 비롯한 일반 관객들까지 호평 세례를 일으키고 있다.

감성 공감의 극찬 세례가 담긴 리뷰 포스터는 푸바오와 할부지의 애틋한 시선을 담아낸 비주얼을 배경으로 국내 주요 매체의 호평이 담겨 눈길을 끈다. 또한 영화를 관람한 대표 스타들의 호평 소감도 관심을 높인다. 방송인 전현무는 “우리들 인생 이야기. 힐링하고 싶으신 분들 꼭 와서 보시길”이라고 했으며 크리에이터 박위는 “일상에 지치신 분들이라면 꼭 보셔야 할 영화”라고 호평 소감을 남겨 영화가 선물하는 일상 속 위로와 힐링의 기대감을 더한다.

‘안녕, 할부지’는 선물로 찾아온 만남과 예정된 이별, 헤어짐을 알기에 매 순간 진심이었던 푸바오와 주키퍼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절찬 상영 중.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바른손이앤에이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