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인기가요'서 음방 5관왕 "행복만 드리는 제베원 될 것"
입력 2024. 09.08. 16:48:52

'인기가요'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활동 마지막 방송인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1위 후보로 데이식스(DAY6)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뉴진스(NewJeans) 'How Sweet',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GOOD SO BAD'가 이름을 올렸다.

음원 및 음반 점수, 글로벌 팬 투표 등을 합산한 결과 이날 제로베이스원이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제로베이스원은 'GOOD SO BAD'로 음악방송 5관왕을 기록했다.

한유진은 "제가 MC를 하는 '인기가요'에서 상을 받아서 영광이고 제로즈(팬덤명)에게 감사하다. 앞으로 행복만 드릴 수 있는 제로베이스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성한빈도 "마지막 방송인데 유진이가 MC하는 날에 상을 받아서 영광"이라며 "마지막 방송이 만큼 무대에서 이벤트했던 게 더 의미 깊어진 것 같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제로베이스원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는 나우어데이즈(NOWADAYS), 데이식스, 드리핀(DRIPPIN), 루셈블(Loossemble), 르세라핌(LE SSERAFIM), 미야오(MEOVV), 백현(BAEKHYUN),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싸이커스(xikers), 엔믹스(NMIXX), 영탁, 영파씨(YOUNG POSSE), 예린(YERIN), 오마이걸, 원위(ONEWE), 윤하, 제로베이스원, 쯔위(TZUYU) 등이 출연했다.

한편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2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