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펩시 콘서트 ‘2024 PEPSI FESTA’, 오늘(10일) 예매 종료…수익금 전액 기부 예정
- 입력 2024. 09.10. 10:00: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아이브, 지코 QWER 등 인기 가수들이 함께하는 펩시 콘서트 ‘2024 PEPSI FESTA’ 티켓 예매가 오늘(10일) 종료된다.
펩시 콘서트 ‘2024 PEPSI FESTA’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달 22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펩시 콘서트’ 티켓 예매가 오늘 밤 마감된다. 펩시 파트너인 브랜드들과 함께하는 초대권 증정 이벤트에 응모한 이들 중 당첨된 팬들이 예매 가능하다.
한편 이번 콘서트에는 펩시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브와 QWER를 비롯해 지코, 소란, 비비지, 설, 배너, 크래비티, 보이넥스트도어, 하이파이유니콘, 배드빌런 총 11팀이 출연한다. 국내를 대표하는 최정상급 가수 라인업인 만큼 이들이 펼칠 화려한 무대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티켓 예매를 통해 자율 기부받은 수익금은 전액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기부될 예정으로, 뜻 깊은 나눔의 기회를 마련해 더욱 의미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펩시 콘서트 ‘2024 PEPSI FESTA’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