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의진 ‘소녀, 빛을 달리다’ MV 티저 공개…韓·日 팬 기대 상승
- 입력 2024. 09.10. 13:03:27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가수 신의진이 풋풋한 청순미로 매력을 전하고 있다.
신의진
신의진은 9일 신곡 ‘소녀, 빛을 달리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신의진은 학교 교실이라는 공간에서 ‘소녀’의 일상과 ‘빛을 달리는’ 이미지를 형상화 한 스토리를 암시하는 모습을 선보인 가운데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아이엑스(IX)엔터테인먼트는 “뮤직비디오는 록 특유의 느낌을 담은 콘셉트를 반영했기 때문에 스피디하고 역동적이면서도 한편으로는 감성적인 장면 연출도 필요했다”라며 “무더운 날씨에 뛰고 달리는 장면이 많아 힘든 촬영이었지만 신의진은 누구보다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라고 촬영 당시 상황을 밝혔다.
신의진은 2021년 KBS2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2022년 Mnet ‘아티스탁 게임: 가수가 주식이 되는 서바이벌’ 출연 이후 2023년 6월 ‘You're My Star’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했다.
J-팝 스타일이 돋보이는 곡을 연속 발표해 일본에서 활동 제안이 잇따른 가운데 지난 5월 ‘별이 쏟아지는 미라클’ 일본 버전 ‘Miracle’을 발표했다. 6월 도쿄 트윈박스 아키하바라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일본 팬들과 음악 소통을 이어왔다.
신의진의 ‘소녀, 빛을 달리다’ 음원은 오는 19일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IX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