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챔피언' 오늘(11일) 윤하·예린·키노·루셈블·엔믹스·원위
- 입력 2024. 09.11. 13:08:31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쇼챔피언'이 'K-POP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꾸며진다.
쇼챔피언
11일 방송하는 MBC every1, MBC M '쇼챔피언'은 윤하(YOUNHA), 예린(YERIN), 키노(KINO) 등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며 2년 10개월 만에 정규 7집 앨범으로 돌아온 윤하를 만날 수 있다. 수록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참여한 이번 앨범은 성장 이론을 주제로 타인의 평가나 기준이 아닌, 자신이 옳다고 여기는 길을 가면 그걸로 충분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록사운드의 타이틀곡 '태양 물고기'와 아코디언, 휘슬, 장구, 꽹과리 소리를 조합한 '은화' 무대를 통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윤하와 키노는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 출연하며 친구 같은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음악적 세계관에 대해 더 깊이 있게 들어본다.
통통 튀는 매력과 밝은 에너지의 소유자 예린이 한층 더 청량해진 음색으로 돌아온다.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마법사로 변신한 예린은 하우스 스타일의 타이틀곡 '웨이비(Wavy)'를 통해 늦여름의 더위를 날려줄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꿈과 자유를 향해 질주하는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의 컴백 무대도 놓칠 수 없다. 지친 일상을 날려버리고 거침없이 달려가는 와일드한 매력의 타이틀곡 '오프 로드(OFF ROAD)' 무대로 한층 더 성장한 원위의 생동감 있는 밴드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다.
이어 K-POP 아티스트의 TMI 추리 토크쇼 '당신은 누구신가온'이 방송된다. 탐정 가온에게 도전장을 내민 이번 주인공은 '별별별(See that?)'로 명불허전 실력파 그룹임을 증명하고 있는 NMIXX(엔믹스)다. 어디에서도 공개한 적 없는 엔믹스의 아주 사적인 TMI는 물론, 주인공을 밝혀내기 위한 MC 가온과 엔믹스의 좌충우돌 추리 대결이 공개된다.
이 외에도 루셈블(Loossemble)의 컴백 무대와 트리거(TRIGER), 젠블루(GENBLUE), 아크(ARrC), 호라이즌(HORI7ON), 리센느(RESCENE), 나우어데이즈(NOWADAYS), 엔믹스의 무대까지 함께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