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팬클럽 ‘크러쉬밤’ 모여라…오는 25일까지 2기 모집 진행
입력 2024. 09.13. 10:25:36

크러쉬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크러쉬(Crush)가 공식 팬클럽 2기를 모집한다.

크러쉬는 13일 정오부터 글로벌 팬덤 플랫폼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공식 팬클럽 ‘CrushBomb(크러쉬밤)’ 2기 모집을 시작한다.

‘CrushBomb’ 2기 회원에게는 디지털 멤버십 카드를 비롯해 멤버십 한정 독점 콘텐츠, 크러쉬 국내 공연 선예매 혜택, 공식 스케줄 및 팬클럽 오프라인 이벤트 우선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뿐만 아니라 가입 이벤트로는 선착순 100명 한정 스페셜 포토카드와 가입자 중 랜덤 추첨을 통하여 진행되는 크러쉬 공식 팬클럽 카드,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증정 등을 예고해 팬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식 팬클럽 2기 모집에 앞서 크러쉬는 티징 콘셉트 포토 2종도 오픈했다. 한층 훈훈해진 비주얼로 근황을 알린 크러쉬는 ‘CrushBomb’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며 양질의 콘텐츠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해 데뷔 10년 만 팬클럽 ‘CrushBomb’을 공식화한 크러쉬. 그간 팬미팅, 콘서트 등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온 그는 팬클럽 2기 모집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크러쉬의 ‘CrushBomb’ 2기 모집은 오는 2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비스테이지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피네이션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