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신작은? 조커: 폴리 아 되·폭군·인사이드 아웃2 등
입력 2024. 09.15. 12:05:00

'출발! 비디오 여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조커: 폴리 아 되’를 비롯해 다양한 신작이 소개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온 영화, 기막힌 이야기, 영화 대 영화 코너로 꾸며진다.

온 영화 코너에서는 10월 2일 개봉을 앞둔 ‘조커: 폴리 아 되’가 소개된다. 아캄에 수감된 조커와 할리 퀸의 운명적인 만남과 조커의 재판과정을 다룬 영화로 호아킨 피닉스와 레이디 가가가 주연을 맡았다.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유마 카운티의 끝에서: 주요소 살인사건’이 시선을 끌 예정이다.

영화 대 영화 코너에선 ‘폭군’과 ‘인사이드 아웃2’가 언급된다. ‘폭군’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로 디즈니+를 통해 공개됐다.

‘인사이드 아웃2’는 13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의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다. 국내에서 개봉 40일 차에 800만 명 관객을 동원, 역대 디즈니‧픽사 흥행 1위, 2024년 국내 개봉작 흥행 3위에 올랐다.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