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이슈] 세븐틴·TXT→제베원·투어스, K팝 스타들의 추석 인사 릴레이(종합)
입력 2024. 09.16. 16:43:36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로베이스원, 에이티즈, (여자)아이들, 더보이즈 등 전 세계, 전 세대를 아우르는 K팝 스타들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훈훈한 인삿말을 전했다. 글로벌 K팝 스타답게 명절에도 팬들의 행복을 바라며 큰 애정을 드러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백호, 황민현, 세븐틴, 범주, 프로미스나인, TWS(투어스) 등의 추석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최근 신곡 'Nutty Nutty (Feat. 제시)' 댄스 챌린지를 연이어 공개하며 '섹시 백'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백호는 "올 한 해도 dOnO(팬덤명)들과 함께 해 행복했다"라며 "바쁜 일상은 잠시 내려놓고, 맛있는 명절 음식 드시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기원했다. 또한 군 복무 중인 황민현도 한복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선 "황도(팬덤명)들과 계절의 시작인 봄에 인사했던 것 같은데 시간이 빠르게 흘러 추석이 다가왔다"며 "남은 날들도 황도들이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들로 찾아가겠다. 조금만 기다려달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오는 10월 14일 컴백을 예고한 세븐틴은 "추석에는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빌고는 한다. 모든 분이 남은 2024년을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겠다"라며 "우리는 좋은 앨범과 무대를 준비해서 (팬들을) 찾아 뵙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또한 플레디스의 막내인 투어스는 "저희 소원은 멤버들, 42(팬덤명) 여러분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인데, 매일 이루고 있다"라며 "42 여러분께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해서 찾아오겠다"라고 약속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도 훈훈한 한복 비주얼과 함께 인사를 전했다. 멤버들은 "다들 맛있는 송편도 먹고 보름달에 소원도 빌면서 행복하고 풍요로운 추석이 되면 좋겠다"며 "가족들과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며 일상 속 힘든 일들은 모두 날려버리시길 바란다. 이번 추석은 심심하지 않을 거다. 곧 나올 연준의 믹스테이프 'GGUM'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추석 귀성길, 귀경길도 안전하게 움직이셨으면 한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라고 전했다.

또한 제로베이스원도 데뷔 후 두 번째 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들은 "제로즈(공식 팬덤명)와 함께하는 두 번째 추석을 맞이하게 됐다"며 "제로즈들이 이번 연휴를 맞이해 가족, 친구,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예쁜 보름달도 보시면서 풍요로운 연휴 되시길 바란다. 에너지 충전 잔뜩 하고 오세요"라고 훈훈한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달 19일 가요계에 데뷔한 '미스틱 신인 보이그룹' 아크(ARrC)도 데뷔 후 첫 추석을 맞았다. 아크는 "데뷔하고 보내는 첫 추석인 만큼 너무 설렌다. 팬 여러분의 소원이 이루어지기를 응원하겠다"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연휴 동안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 남은 2024년도 아크와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Q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도 한가위를 맞아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먼저 에이티즈는 "선선한 가을과 함께 추석이 돌아왔다. 다들 소중한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기 위한 준비를 하고 계실 것 같다. 다가온 연휴에 기분 좋은 순간이지만, 때론 명절에 듣는 여러 가지 잔소리 때문에 조금 짜증 날 수도 있을 거 같다"면서도 "우리 에이티니(팬덤명)에게 잔소리는 절대 안된다. 잔소리 방어용 메뉴판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 싶다"고 사과 200개 사주기, 운동 N세트 연달아 하기 등 피하고 싶은 명절 잔소리를 재치 있게 대처하는 방법을 전수했다. 이들은 "혹시 잔소리를 듣는다고 해도 신경 쓰지 말고 연휴 동안 푹 쉬고 재미있게 보내면 좋겠다. 행복한 연휴가 되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또한 최근 미니 4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워치 아웃(HOUSE OF TRICKY : WATCH OUT)'으로 컴백한 싸이커스는 "벌써 2024년의 절반이 지나가고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다"며 "우리 로디(팬덤명)들도 즐거운 명절 보내고 계신가요? 추석에 여러분의 '위치'는 어디인가요?"라며 센스 넘치는 멘트로 이번 신곡 '위치(WITCH)' 홍보를 한 것은 물론, "저는 로디 마음 속!"이라고 신곡 홍보와 함께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영상 속에는 멤버 정훈까지 출연해, 오랜만에 싸이커스의 완전체가 모인 훈훈한 모습으로 뜻깊은 추석 인사를 전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도 추석을 맞아 인사했다. 데뷔 후 첫 추석을 맞이한 나우어데이즈(NOWADAYS)는 "이번 추석은 데이앤(팬덤명)과 함께 보내는 첫 추석인 만큼 감회가 새롭다. 바쁜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친구, 가족, 소중한 사람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라잇썸도 "SUMIT(팬덤명)들이 즐거운 시간 보내고 많이 많이 행복하라고 벌써 소원도 빌었다. 소원 비는 것 꼭 잊지 마시라"고 귀띔했다.

이후 (여자)아이들은 "2024 월드투어를 통해 세계 곳곳의 많은 네버랜드(팬덤명)를 만나면서 즐겁게 보내고 있다. 앞으로 (여자)아이들이 보여줄 모습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펜타곤 후이는 "행복함을 가득 담은 보름달처럼 소중한 분들과 행복한 추석이 보내시길 바란다"고 했고, 진호는 "명절이 끝나면 저와 함께 신나게 활동해야 하니까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체력 많이 키워오기 약속"이라며 오는 19일 첫 솔로 미니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정은지, 한승우, 더보이즈, 위클리, 더크루원 등 IST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도 민족 대명절 한가위에 앞서 2024 추석 인사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최근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서 활약했던 에이핑크 정은지는 "올 추석은 연휴가 긴 만큼 여러분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많이 보내시고 덕담도 많이 하시면서 행복한 시간 되셨으면 좋겠다"라고 기분 좋은 추석 인사를 건넸다.

이어 미주, 아시아, 유럽 등 총 15개 도시에서 월드투어 '제너레이션 II'로 글로벌 대세 존재감을 펼쳐오고 있는 더보이즈는 "저희가 준비한 콘텐츠 시청하시면서 에너지 충천하시고, 걱정 근심은 잠시 내려놓고 예쁜 보름달 보면서 소원 빌면 좋을 것 같다"며 "보름달처럼 풍요롭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겠다"라고 추석 인사와 함께 특별 자체 콘텐츠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더보이즈에 이어 9개 도시 미주투어로 글로벌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위클리 또한 "이번 한가위에는 바쁜 일상은 잠시 내려두고 맛있는 명절 음식도 많이 드시고 저희 위클리 생각도 하시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제 소원은 데일리(팬덤명)들이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는 것. 귀성길에도 항상 조심하시고 편안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라고 풍성한 한가위 인사를 건넸다.

오는 19일 첫방송하는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출격을 알린, ATBO와 저스트비를 합친 더크루원은 "고향 가시는 분들은 귀성길 항상 안전 운전하시고 안전벨트 매시는 것 잊지 마세요.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이다"라며 "보름달 보면서 소원 비는 것 잊지마라. 저희 더크루원의 소원은 져니(팬덤명)와 행복하기"라고 강조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빅히트 뮤직, 웨이크원, 미스틱스토리, KQ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