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팩트, 10월 18일 신보 발매…4개월만 컴백
입력 2024. 09.17. 22:13:08

원팩트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원팩트가 내달 18일 컴백을 확정하고,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지난 16일 원팩트의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엘범 '[폴린']([fallIn'])' 프로모션 스케줄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원팩트는 10일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 10월 컴백을 공식화하며, 두 번째 미니 앨범 '[폴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에 따르면 원팩트는 오는 23일 앨범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내달 18일 오후 6시에 두 번째 미니 앨범 '폴린'을 발매할 계획이다.

특히, 원팩트는 27일부터 공개 예정인 데이 앤 나이트(DAY & NIGHT) 콘셉트 포토를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내며, 신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로써 원팩트는 지난 6월 첫 번째 싱글 '패러독스(PARADOXX)' 이후, 약 4개월 만에 국내에서 발매하는 신보 '[폴린']'로 그간 다양한 변화와 도전을 시도해 왔던 원팩트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활발한 음악 활동은 물론 국내외 무대에서도 '실력파 아이돌'로 대중에게 눈도장 찍은 원팩트.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벌써부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데우고 있는 만큼, 그들이 어떤 모습으로 컴백에 나설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원팩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폴린']'은 10월 18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아르마다이엔티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