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잼 리퍼블릭·라치카와 첫 작업…싸이에게 요청"
입력 2024. 09.19. 16:27:48

화사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수 화사(HWASA)가 잼 리퍼블릭, 라치카와 협업한 소감을 전했다.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는 화사 두 번째 미니앨범 'O(오)'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타이틀곡 'NA'에는 'Me, Myself, & NA(I)'를 중심으로 한 화사만의 주체적인 스토리를 담아냈다. 'NA'를 통해 남들의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당당한 걸음을 내딛는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NA'의 안무에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위해 댄스 크루 라치카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 준우승을 거둔 잼 리퍼블릭이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날 화사는 "애초에 싸이 오빠에게 콕 집어서 말씀을 드렸었다. 잼 리퍼블릭과 라치카에게 곡을 맡겨보고 싶다고 했다"며 "평소에 너무 좋아하는 안무팀이기도 하고, 이전에 같이 작업해 본 적이 없다 보니 이번 곡을 꼭 맡기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안무 시안이 동시에 와서 봤는데 두 팀 다 너무 좋았다. 이 안무를 어떻게 나눠서 쓸 지가 더 큰 고민이었다"며 "안무를 받았을 때 곡이 더 완벽해진 느낌이 들 정도로 정말 멋졌다"고 전했다.

화사 미니 2집 'O'는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