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밍,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하지만 이제’ 오늘(22일) 발매
- 입력 2024. 09.22. 09:15: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소밍이 ‘친구와 갈 데까지’ OST 주자로 합류한다.
소밍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밍이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하지만 이제’가 발매된다.
‘하지만 이제’는 사랑이 지난 후 느끼는 감정과 아픔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세련된 선율과 함께 ‘나 정말 널 좋아했나 봐 하루하루 지나 시간 흘러도 니 생각이 나 미치겠어/널 너무나 보고 싶어서 용기 내 전화를 걸고 싶어지는 걸 하지만 이젠 하지 못해’처럼 현실적인 가사가 깊은 여운을 남긴다.
이번 곡은 다수의 앨범과 OST를 통해 협업해 온 필승불패W, 친절한심술씨, 이한이 힘을 합쳐 웰메이드 OST로 완성도를 높였다.
소밍은 인기 BJ이자 가수 소영으로 활동함은 물론,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는 결혼을 하고는 싶은데 선은 보기 싫고 주변에 남자도 없어서 고민하는 주인공. 하지만 친한 친구에게 결혼하자고 말을 하면서 일어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소밍이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하지만 이제’는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다날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