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키, 오늘(23일) 새 미니앨범으로 1년 만에 컴백
- 입력 2024. 09.23. 08:59:02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샤이니 키가 오늘(23일) 새 미니앨범 ‘Pleasure Shop’(플레저 숍)으로 1년 만에 컴백한다.
샤이니 키
키 세 번째 미니앨범 ‘Pleasure Shop’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Pleasure Shop’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타이틀 곡 ‘Pleasure Shop’은 독특한 신스 패드 패턴과 드럼 비트가 댄서블하게 어우러진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청량한 보컬과 다이내믹한 랩을 오가는 구성이 인상적이며, 키가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자신만의 세계로 사람들을 이끄는 ‘사이보그 키’의 스토리를 담아 듣는 재미를 배가했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키가 기쁨을 주는 렌즈 가게의 주인으로 등장, 낯선 공간에 불시착한 후 즐거움만 가득한 세상에 기이함을 느끼는 이야기가 펼쳐지며, 키만의 SF 스타일로 위트 있게 그려낸 기계화된 근미래, AI를 형상화한 시각 효과로 다양하게 표현한 기쁨의 감정 등 재치 가득한 포인트들이 더해져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키 세 번째 미니앨범 ‘Pleasure Shop’은 오늘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