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서진→김희재 '개소리' OST 참여…감동·힐링 예고
- 입력 2024. 09.23. 09:50:14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드라마 ‘개소리’가 탄탄한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개소래 OST
오늘 23일 OST 제작사 모스트 콘텐츠는 KBS2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의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개소리'는 국민 배우 이순재를 필두로 활약 만점 시니어들과 은퇴한 경찰견 출신 '소피'가 그리는 유쾌하고 발칙한 노년 성장기를 담은 시츄에이션 코미디 드라마다.
또한 감미로운 미성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희재 역시 가창에 참여해 그리운 감정을 담은 담백한 위로를 전한다. 드라마에 감동적인 무드를 더하여 드라마 팬들을 비롯한 음악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개소리' OST에는 '괴물', '월간 집', '나쁜 엄마' 등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졌던 하근영 음악감독이 맡아 베테랑 배우들의 열연과 개와 인간의 공조 수사로 다채로운 힐링 코미디 드라마에 몰입감을 극대화할 웰메이드 음악을 완성했다.
한편, '개소리' OST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박서진의 곡을 필두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