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리, 11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입성…오늘(24일) 티켓 오픈
입력 2024. 09.24. 09:27:26

최유리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싱어송라이터 최유리의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가 오늘(24일) 오후 5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과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최유리는 오는 11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2024 최유리 콘서트 '우리의 언어'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우리의 언어'는 최유리가 지난해 11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 '생각을 멈추다 보면' 이후 1년 만의 공연으로, 데뷔 4년 만에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입성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최유리는 매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남다른 티켓 파워와 저력을 증명했다. 여기에 공연을 기다려온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며 이번 콘서트 티켓팅 역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특히 최유리만의 짙은 감성이 담긴 따뜻한 목소리와 섬세함을 통해 음악과 공연이 주는 힘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공연에 앞서 지난 22일 오는 10월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정규 앨범의 선공개 트랙 '메아리 (feat. 적재)'를 발매하고 음악 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최유리는 오는 10월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11월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네이브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