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션브이, 오늘(25일) 日 데뷔…도쿄 콘서트 개최까지 ‘열도 접수’
입력 2024. 09.25. 11:26:40

웨이션브이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웨이션브이(WayV)가 일본 전격 데뷔한다.

웨이션브이는 25일 일본 첫 미니앨범 ‘더 하이스트(The Highest)’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고 하이어(Go Higher)’를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앞서 8월 8일 전곡 음원 선공개로 음악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오늘 현지 음반으로도 공개된다.

‘고 하이어’는 무게감 있는 드럼 비트와 캐치한 후렴 멜로디 라인의 대비가 인상적인 웨스트코스트 힙합 기반의 곡으로, 가사에는 웨이션브이만의 독보적인 색깔로 세상을 새롭게 물들이고 더 높이 올라가겠다는 포부가 담겨 있다.

더불어 이날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고 하이어’ 뮤직비디오는 곡의 에너제틱한 분위기와 완성도 높은 영상이 어우러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첫 단독 콘서트 투어를 진행 중인 웨이션브이는 나고야, 베이징, 광저우, 우한, 상하이, 청두, 난징, 고베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9월 28~29일 양일간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콘서트를 개최,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다시 한 번 열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