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디엑, 미니 2집 'SOME DAY' 쇼케이스 성료…컴백 활동 돌입
입력 2024. 09.26. 13:08:28

소디엑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소디엑(XODIAC)이 청춘의 화사함을 가득 담아 컴백했다.

소디엑은 지난 2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썸데이(SOME DAY)' 컴백 타이틀곡 '아우어 데이즈(OUR DAYS)'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뮤직비디오에서는 고민의 시간들을 딛고 일어나 화려하게 비상하는 청춘들의 모습이 소디엑만의 매력으로 눈부시게 그려졌다. 흰색 티셔츠에 청바지로 청춘 패션템을 장착해 청량한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멤버들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한 에너지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의 킬링 안무이자 허밍 가사가 강조된 부분에서는 멤버들의 단체 퍼포먼스가 시선을 압도했다. 살수차로 비를 맞는 장면을 연출한 소디엑 멤버들은 손으로 악기 모양을 만들고 춤을 추는 퍼포먼스에서 유연하면서도 칼각 호흡이 돋보이는 단체 웨이브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컴백 타이틀곡 '아우어 데이즈'는 도입부의 기타 리프를 시작으로 드럼의 리듬감과 청량한 느낌이 돋보이는 신스 팝 장르의 곡으로 소디엑의 감각적인 음색과 다양한 매력이 담겨져 공개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실시간 차트 및 글로벌 차트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컴백과 동시에 지난 25일 오후 8시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팬쇼케이스를 개최한 소디엑은 대표곡 '헤이데이(HEYDAY)'를 오프닝으로 부르며 등장했다. 이어 컴백 타이틀곡 '아우어 데이즈'를 비롯해 수록곡 '베러 위드 유(BETTER WITH YOU)', '린 온 미(LEAN ON ME)', '포에버 영(FOREVER YOUNG)', 대표곡 '온리 펀(ONLY FUN)' 등을 선보였으며, 아기자기한 토크 및 게임 타임을 마련하는 등 미니 콘서트급 서비스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이번 앨범을 통해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으로 청춘의 어려움에 직면하더라도 함께 꿈을 쫓아가는 우정을 주제로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소디엑은 앞으로 다양한 음악 방송 무대에서 활약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잭소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