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민혁 '나의 해리에게' OST 두 번째 주자
입력 2024. 09.27. 09:50:13

이민혁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비투비 이민혁(HUTA)이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OST에 참여한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에 따르면 이민혁은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니 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의 두 번째 OST '널 사랑해'를 발매한다.

이민혁이 OST로 참여한 ‘나의 해리에게’(연출 정지현, 허석원/극본 한가람/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힘)는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주은호(신혜선 분)’와 구 남자친구 ‘정현오(이진욱 분)’의 마음속 감춰뒀던 상처를 치유하는 행복 재생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주은호와 정현호의 로맨스 라인을 세밀한 감성으로 꾸며줄 OST '널 사랑해'는 서정적이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발라드곡이다. 섬세하고 진솔한 가사와 부드러운 이민혁의 보컬이 어우러져 드라마의 감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비투비 이민혁은 지난 2019년 솔로 데뷔 이후 뛰어난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으로 완성도 높은 앨범을 발표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달콤살벌 패밀리’, ‘몬스타’ OST에 참여하여 드라마 속 감정선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나의 해리에게’ OST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가창곡으로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하는 웰메이드 OST를 예고한 만큼, 이민혁이 참여한 두 번째 OST인 ‘널 사랑해’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이민혁 가창의 ‘나의 해리에게' OST ‘널 사랑해’는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비투비 컴퍼니]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