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해리에게' 신혜선, 강훈·이진욱과 만남에 당황…이중인격 들킬까[Ce:스포]
- 입력 2024. 09.30. 22:00:00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나의 해리에게' 마주쳐서는 안되는 세 사람이 한 장소에 모였다.
나의 해리에게
지니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극본 한가람, 연출 정지현 허석원)는 30일 방송을 앞두고 신혜선이 구 남친 이진욱과 현 남친 강훈을 동시에 맞대면하는 대 혼란의 상황에 처한 스틸이 공개됐다.
이에 공개된 스틸은 은호가 구 남친 현오와 현 남친 주연을 동시에 맞닥뜨리는 일촉즉발의 상황을 보여준다. 이 중 은호를 발견하자 혜리라 생각하고 꿀이 뚝뚝 흐르는 달달 눈빛을 장착, 반가움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주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한쪽에서는 생각지도 못한 장소에서 뜻밖의 남자와 마주하고 있는 은호의 모습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현오의 깜짝 놀란 눈동자가 포착되며 긴장감을 치솟게 한다.
이중 가장 혼란에 처한 사람은 다름 아닌 두 가지 인격을 지닌 은호. 은호는 현오와 주연 그 누구와도 눈빛을 마주치지 못한 채 고개를 돌리고 있어 그야말로 멘붕에 빠진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준다.
한곳에서 마주하면 절대로 안 될 은호와 혜리, 현오와 주연이 어쩌다가 한 곳에 모이게 됐는지, 또한 이 난국을 은호는 어떻게 타계할 수 있을지 오늘 밤 방송되는 '나의 해리에게' 본방송이 기대를 높인다.
'나의 해리에게'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지니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