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무진 서울 콘서트, 2회차 티켓 전석 매진 기록
- 입력 2024. 10.01. 17:19:19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가수 이무진의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이무진
지난달 30일 이무진의 세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 서울 공연 티켓 예매가 진행된 가운데 시작 5분 만에 2회차 전석이 매진됐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이무진이 2년 3개월여 만에 발표하는 미니 2집 ‘만화 (滿花)’가 새로운 레퍼토리로 추가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앨범 프리뷰에는 타이틀곡인 ‘청춘만화’를 비롯해 ‘가면세계’ ‘무무의 하루’ ‘별자리’ ‘우리 둘이서’ ‘반투명 이방인’ 등 총 6곡의 곡별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영상을 배경으로 이무진이 노래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청춘만화’는 불확실한 현실 속 다양하게 밀려오는 고민과 감정들을 마주하며 스스로 답을 찾아가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파워풀하면서도 감성적인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앨범 프리뷰 영상에는 ‘청춘만화’의 일부만 공개됐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에 충분하다.
이와 함께 사회에 나와 다양한 관계를 맺으면서 겪게 되는 겉으로 보이는 자신과 내면의 괴리를 익살스럽게 표현한 ‘가면 세계’와 이유를 알 수 없는 뾰족한 감정이 드는 날을 노래한 ‘무무의 하루’, 청춘의 사랑을 노래한 ‘별자리’와 ‘우리 둘이서’, 그 어디에도 속하지 못한 공허한 마음을 노래한 ‘반투명 이방인’까지 더욱 다양해진 이무진의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곡들이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이무진의 세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의 추가 공연 도시와 자세한 예매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무진의 미니 2집 ‘만화’는 오는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