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오늘(3일) 육군 만기 전역…6일 팬미팅 개최
입력 2024. 10.03. 10:26:07

몬스타엑스 민혁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민혁이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몬스타엑스 민혁은 지난해 4월 4일 5사단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대, 1년 6개월 간의 복무를 마치고 3일 만기 전역했다.

민혁은 전역 후 곧바로 '몬베베'와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그는 오는 6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오후 1시, 5시에 총 2회에 걸쳐 공식 팬클럽 ‘몬베베’를 만날 예정이다.

평소 팬 사랑에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던 민혁이 군 복무를 마치고 공식 활동에 앞서 첫 공식 일정으로 팬 이벤트를 선택한 만큼 공식 팬클럽 '몬베베'를 상대로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앞서 민혁은 몬스타엑스로 멤버로써 입대 전 그룹 활동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MC로 출연하며 ‘몬스타엑스’를 알려온 민혁은 데뷔 7년 차에 믿고 찾는 방송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특히 호스트로 자리를 빛냈던 네이버 NOW. ‘보그싶쇼’에선 진행자로서의 성장 가능성과 무한한 역량을 보여줬고, K팝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민혁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신규 팬덤 유입까지 늘려나가며 한자리에서 안주하지 않는 ‘노력파’ 면모까지 선보였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