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완전체로 'MAMA' 출격?…CJ ENM 측 "결정된 바 없어"[공식]
입력 2024. 10.05. 11:14:14

지드래곤-대성-태양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빅뱅 완전체를 'MAMA'에서 만나볼 수 있을까.

5일 뉴스1 보도에 따르면, 빅뱅은 오는 11월 개최되는 '2024 마마 어워즈(MAMA AWARDS)'에서 완전체 무대를 논의 중이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CJ ENM 측 관계자는 5일 셀럽미디어에 "2024 MAMA AWARDS 출연 아티스트는 아직 결정된 바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최근 빅뱅 멤버들은 개인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지드래곤은 하반기 컴백을 앞두고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녹화를 마쳤며, 대성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활동 중이며 태양은 아시아 투어를 진행 중이다

앞서 지난달 태양 단독 콘서트 'TAEYANG 2024 TOUR 'THE LIGHT YEAR' IN SEOUL'에 지드래곤과 대성이 무대에 올라 깜짝 완전체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이에 'MAMA AWARDS'를 통해 빅뱅의 완전체 무대가 성사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2024 MAMA AWARDS'는 현지시간 기준으로 11월 21일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11월 22일과 23일에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알앤디컴퍼니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