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오늘(5일) 데드풀과 울버린·비긴 어게인·전,란 등 소개
입력 2024. 10.05. 11:50:00

'영화가 좋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영화가 좋다'에서 다양한 작품을 소개한다.

5일 오전 방송되는 KBS2 '영화가 좋다'는 '영화 읽어드립니다', '달콤 살벌한 강희씨네', '새로고침', '1+1', '한국인이 사랑한 영화' 등 코너로 꾸며진다.

'영화 읽어드립니다'에서는 지난 7월 개봉했던 '데드풀과 울버린'을 소개하고, 이어 '달콤 살벌한 강희씨네'에서는 10년만에 재개봉한 음악 영화 '비긴 어게인'을 만나볼 수 있다.

'새로고침'에서는 서로 뗄 수 없는 에디와 베놈(톰 하디)이 각자의 세계로부터 도망자가 된 최악의 위기 속, 마지막이 될지 모르는 지독한 혼돈의 끝을 향해 달리는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 라스트 댄스'와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박정민)와 그의 몸종 천영(강동원)이 선조(차승원)의 최측근 무관과 의병으로 적이 되어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전, 란'을 다룬다.

또한 '1+1'에서는 정우, 김대명, 박병은 등이 출연하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와 신하균, 도경수의 '7호실'을 비교 분석한다.

'한국인이 사랑한 영화'에서는 2006년 개봉한 로맨스 스릴러 영화 '달콤, 살벌한 연인'을 전한다.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5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