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설, 웹툰 OST 주자 합류…오늘(9일) '우리 그냥 헤어지자' 발매
입력 2024. 10.09. 10:15:22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나은설이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로 귀호강을 선사한다.

오늘(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은설이 참여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우리 그냥 헤어지자’가 발매된다.

‘우리 그냥 헤어지자’는 나은설의 한층 깊어진 감성과 보컬 매력이 담긴 발라드곡으로,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이한이 합세해 완성도를 높였다.

나은설의 차분한 음색과 풍부한 표현력이 ‘울지마 바보야 울지마 내가 더 미안해지잖아 더 더 상처주긴 싫은데/우리 그냥 헤어지자 되돌리긴 늦은 거 알잖아 그만하자’처럼 슬픈 이별의 순간을 표현하며 듣는 이들에게 여운을 더한다.

지난 2019년 ‘사랑이 뭔데’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활동한 나은설은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 장르 불문 탄탄한 음악 역량을 선보이며 ‘감성 천재’ 수식어를 빛내고 있다.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는 예쁜 새장 속 작은 새처럼 엘리트 루트를 밟아 자라온 은새가 마치 모든 인생이 계획된 듯 약속처럼 주환과의 결혼을 발표하기 위한 연회에서 운명처럼 싸늘한 눈의 미남을 마주치고, 급작스러운 교통사고와 함께 어디론가 납치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한편 나은설이 참여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우리 그냥 헤어지자’는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