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오늘(10일) 박재범·AB6IX·최예나·이창섭
입력 2024. 10.10. 11:02:45

'엠카운트다운'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다채로운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10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박재범, AB6IX, 최예나, 이창섭까지 다양한 무대를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박재범(Jay Park)의 컴백 무대가 준비된다. 여섯 번째 정규 앨범 'THE ONE YOU WANTED(더 원 유 원티드)'로 돌아온 박재범의 컴백 무대가 '엠카운트다운'에서 단독 공개된다. 박재범은 메인 타이틀곡인 'Gimme A Minute(김미 어 미닛) (Feat. 청하)'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AB6IX(에이비식스)의 컴백 무대도 놓칠 수 없다. AB6IX는 신보 'BORN LIKE THIS(본 라이크 디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NVKED(네이키드)' 무대를 꾸민다.

세 번째 싱글 앨범 '네모네모'와 함께 컴백한 최예나(YENA)도 '엠카운트다운'에서 동명의 타이틀곡 무대를 갖는다.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는 시그니처 안무가 포인트인 '네모네모'로 어떤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뒤이어 이창섭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1991'의 더블 타이틀곡 중 'OLD TOWN(올드 타운)' 무대도 준비돼 있다. 그만의 깊이 있는 음색과 가창력으로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의 면모를 입증할 전망이다.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