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활동 재개' 있지 리아 "오랜만 활동, 더 열심히 준비해 기대"
- 입력 2024. 10.15. 14:36:38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ITZY(있지) 리아가 1년 만에 팀 활동에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리아
ITZY는 1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새 미니앨범 'GOLD'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ITZY의 새 앨범 'GOLD'는 "Our World is still different"라는 테마를 기반으로 앨범명처럼 찬란히 빛나는 ITZY의 이야기와 음악을 담았다.
지난해 9월부터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기를 가졌던 리아가 약 1년 만에 팀 활동에 합류했다.
이날 리아는 "팬분들과 멤버들, 많은 분께서 믿고 기다려주셔서 좋은 모습으로 이렇게 설 수 있었던 것 같다. 오랜만에 보여드리는 모습인 만큼 더 좋고 준비된 모습으로 돌아와야겠단 생각으로 열심히 준비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예지는 "다 함께 다시 모여서 많은 분에게 다섯 명의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서 감회가 새롭다. 그만큼 저희 또한 다같이 준비된 모습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활동이 되고자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좋은 곡들이 너무 많이 수록돼서 타이틀을 정하기 힘들 정도였다. 더블타이틀을 선정해서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생각에 설렌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한편 ITZY의 새 미니 앨범 'GOLD'는 오늘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며 컴백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에는 신보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