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프티 피프티, 11월 데뷔 첫 美 투어 진행
- 입력 2024. 10.17. 08:05:25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피프티피프티가 데뷔 첫 미국 투어에 나선다.
피프티 피프티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는 오는 11월부터 첫 번째 미국 투어 '러브 스프링클 투어 인 유에스에이(LOVE SPRINKLE TOUR in USA)'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피프티피프티는 새롭게 5인조로 재편된 뒤 처음 발매한 앨범 '러브 튠(Love Tune)'으로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미국 8개 도시에서 열리는 이번 투어에 대한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투어는 케이팝 공연 플랫폼 기업인 MMT(마이뮤직테이스트)와 함께 진행되며, 피프티피프티의 성공적인 미국 투어를 위해 온 힘을 쏟아 부을 계획이다.
피프티피프티의 첫 미국 투어 '러브 스프링클 투어 인 유에스에이'의 티켓 오픈은 오는 19일 오전 1시(KST 기준)이며, MMT와 피프티피프티의 공식 SNS의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피프티피프티는 성공적으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제30회 드림콘서트', '2024 슈퍼팝 재팬', '2024 코리아 그랜드 뮤직' 페스티벌에 출연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어트랙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