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혜성, 11월 4일 입대…육군 현역으로 복무[전문]
입력 2024. 10.17. 12:06:46

혜성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배너(VANNER) 혜성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17일 소속사 클렙엔터테인먼트는 "배너의 혜성은 오는 11월 4일(월)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소속사는 "혜성은 입대 전까지 예정된 일정들을 모두 소화할 예정"이라며 "혜성이 군 복무를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많은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혜성은 2019년 그룹 배너로 데뷔했다. 지난해 JTBC '피크타임'에서 우승을 거머쥐었으며, 이후 '퍼포머', '잭팟', '오토매틱' 등으로 활동했다.

◆ 이하 클렙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클렙엔터테인먼트(KLAP)입니다.

언제나 VANNER(배너)를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당사 소속 아티스트 VANNER(배너) 혜성의 입대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VANNER(배너)의 혜성은 오는 11월 4일(월)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혜성은 입대 전까지 VANNER(배너)의 예정된 일정들을 모두 소화할 예정입니다.

혜성이 군 복무를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많은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당사도 혜성과 VANNER(배너) 멤버들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