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열풍 잇나…강하늘·고민시·김신록·유수빈 ‘당신의 맛’ 출연
입력 2024. 10.17. 14:48:49

강하늘,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강하늘,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이 ‘당신의 맛’에 출연한다.

드라마 ‘당신의 맛’(극본 정수연, 연출 박단희)은 서울 최고의 파인다이닝을 운영하지만 ‘맛’에는 노관심인 대형 식품 기업 후계자 한범우(강하늘)와 지방 한구석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맛’에 미친 셰프 모연주(고민시), 음식에 대해 서로 다른 배경과 철학을 지닌 두 주인공이 미락의 도시 전주에서 작은 식당을 운영하며 함께 성장하고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강하늘은 처음으로 기업 후계자 역할에 도전한다. 고민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킬과 노력으로 진짜 셰프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 김신록과 유수빈은 지역 최고 인기 국밥집의 에이스 직원 진명숙과 철없는 지역 유지 신춘승을 연기한다.

제작진 또한 신선한 조합니다. ‘D.P.’ 시리즈 연출, ‘약한영웅 Class1’ 크리에이터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한준희 감독이 총괄 크리에이터로 참여하고, ‘소년비행’ 시리즈와 플레이리스트 엔딩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수윤 작가, ‘블루버스데이’ 연출, ‘약한영웅 Class1’의 공동연출로 실력을 인정받은 박단희 감독이 의기투합해 2025년 메가히트 작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당신의 맛’은 촬영에 돌입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소속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