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슬, ‘본능적인 그대’ OST 참여…21일 공개
입력 2024. 10.19. 19:45:00

'본능적인 그대' OST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가수 안예슬이 기분 좋은 목소리로 웹툰 ‘본능적인 그대’ OST 첫 출발을 알린다.

안예슬은 오는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본능적인 그대’ OST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를 발매된다.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는 러블리한 음색과 장르불문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안예슬이 첫 OST 주자로 가창을 맡아 작품에 기분 좋은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곡은 업템포의 경쾌한 기타 리듬과 콧노래처럼 사뿐한 멜로디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으로, ‘샤랄랄라 네 이름을 부른다 라랄라/어느새 네 이름은 노래가 돼/샤랄랄라 네 이름을 부른다 라랄라/세상 달콤한 노랠’처럼 듣기만 해도 기분 좋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곡은 국내외 아티스트스의 앨범 및 OST 작업에 참여한 히트 메이커 고병식과 정미현, 도한석이 의기투합해 안예슬과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자랑할 계획이다.

‘본능적인 그대’는 불의의 사고로 20년 지기 친구이자 첫사랑 유진을 떠나보낸 강희, 8년 후 그녀 앞에 유진의 반지를 끼고 나타난 완벽남 하준과의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 독특한 발상과 흥미진진한 전개로 인기몰이 중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디스튜디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