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컴백 전 버스킹 성료…신곡 'ON MY BIKE'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24. 10.21. 13:34:51

퍼플키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컴백 전 버스킹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지난 20일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미니 7집 'HEADWAY' 발매 기념 스포일러 버스킹(''HEADWAY' SPOILER BUSKING')을 개최했다.

이날 멤버들은 'BBB'로 힙한 빌런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보여준 뒤, 절도 있는 군무로 퍼플키스만의 키치한 좀비를 그려낸 'Zombie', 괴짜로 변신해 당찬 퍼포먼스를 펼친 'Nerdy', 빈틈없는 칼군무로 고혹적인 매력을 자아낸 'Pretty Psycho' 등 역대 활동 곡들 무대를 잇달아 선보이며 팬들의 폭발적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퍼플키스는 오는 22일 발매되는 미니 7집 'HEADWAY'의 타이틀곡 'ON MY BIKE' 무대를 선공개하며 스포일러 버스킹의 화룡점정을 찍었다. 여섯 멤버는 쉴 틈 없이 이어지는 대형 변화 속에 오토바이 시동을 거는 듯한 포인트 안무로 강렬하면서도 다크한 매력을 발산, 한층 짙어진 '퍼키마녀' 세계관을 예고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퍼플키스는 또한 미니 7집 수록곡이자 팬송인 'Light the way'를 선곡해 남다른 팬사랑을 전하기도 했다. 스포일러 버스킹을 성공적으로 마친 퍼플키스는 "타이틀곡 'ON MY BIKE'를 비롯해 수록곡까지 좋은 곡으로 꽉 채웠으니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퍼플키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HEADWAY'를 발매한다. 'HEADWAY'는 인생의 다양한 갈림길에서 본인의 의지대로 나아갈 방향을 선택하라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RBW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