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드림노트, 신곡 '초록빛' 무대 '인기가요'서 최초 공개
입력 2024. 10.27. 15:20:10

드림노트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드림노트가 '초록빛'으로 물들일 준비를 마쳤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지난 23일 싱글 ‘초록빛(Joyful Green)’을 발매한 뒤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드림노트는 27일(오늘) 오후 3시 2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 음악 방송에서 처음으로 신곡 '초록빛'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앞서 일본 라이브 무대에서 '초록빛'의 일본어 버전 무대를 선공개했던 드림노트는 당시 에너제틱하면서도 몽환적이고 청량한 분위기의 안무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초록빛'의 첫 음악방송 무대는 한국어 버전의 음원과 함께 만나보는 첫 퍼포먼스인 동시에 오랜만에 컴백한 드림노트의 음악방송 출연이기도 해 팬들의 설렘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초록빛'은 흘러가는 시간을 표현한 시계 소리 인트로를 시작으로 경쾌한 비트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기승전결 구조로 이루어진 곡이다. 초록빛 하늘 아래 꿈을 노래하는 드림노트의 희망차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인해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드림노트는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싱글 ‘초록빛’의 활동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며 내달 9일 데뷔 6주년 팬미팅 'Fly High(플라이 하이)' 개최를 앞두고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iMe KOREA(아이디어뮤직 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