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범진→딥소닉, 11월 1주차 위클리 키트앨범 TOP5 주인공
- 입력 2024. 11.01. 10:08:16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timid mood, 범진, 엔분의일, 딥소닉, Glu가 금주 ‘위클리 키트앨범’ TOP5에 이름을 올렸다.
위클리 키트앨범
키트베러 측은 오늘(1일) 11월 1주 차 ‘위클리 키트앨범’ 주인공들을 공개했다.
‘위클리 키트앨범’은 아티스트의 비용 부담 없는 쉽고 빠른 키트앨범 제작, 출시 서비스인 키트스튜디오로 출시된 국내외 키트앨범 중 매주 다섯 장의 앨범을 선정해 발표하는 프로모션으로, 스마트 기기용 실물 음반인 키트앨범을 제작, 서비스하는 키트베러에서 제공한다.
1위는 timid mood의 ‘TEEN MOOD’가 차지했다. timid mood는 2021년 EP ‘Tasting’으로 데뷔한, 위재연과 방정호로 구성된 그룹이다. ‘TEEN MOOD’에는 누구보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고 당당한 10대의 분위기가 담백하게 담겨있다.
2위에는 범진의 ‘꽃다발 들고서’가 선정됐다. 강한 베이스 라인과 드럼 비트가 곡의 리듬을 견고하게 잡아주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다.
3위에는 엔분의일(1/N)의 ‘SAY IT!’이 선정됐다. 엔분의일은 대한민국의 5인조 모던 록 밴드다. ‘SAY IT!’은 “어디로 갈지 모른 채 길을 잃어도 괜찮아. (…) 이 손만 놓지 않는다면, 우리는 반드시 서로에게 도착할 거야.”라는 소개처럼 강렬한 에너지를 밴드 사운드에 담아 메시지를 전달한다.
4위로 선정된 D1PSOWNIK의 ‘PEARLINDAMUD’는 ‘SUPERSONIC’, ‘D1PDASLAYER’에 이은 딥소닉의 세 번째 키트앨범이다. 6번째 트랙인 타이틀곡 ‘Frankly'를 포함해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마지막으로 위클리 키트앨범에 선정된 Glu의 ‘Fly High’는 하늘을 나는 열기구처럼 자유롭고 경쾌한 사운드로, 한계를 넘어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자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고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키트베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