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럽이슈]아이브→더보이즈, K팝 ★들 수험생 응원 "좋은 결과 얻길"(종합)
- 입력 2024. 11.14. 06:00: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K팝 아이돌 그룹들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최근 몬스타엑스(MONSTA X), 우주소녀(WJSN), 크래비티(CRAVITY), 아이브(IVE)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각 아티스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수능 응원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우주소녀는 "마지막까지 컨디션 관리 잘하시고 신분증, 수험표 까먹지 말고 꼭 챙기시길 바란다. 여러분들의 노력과 거쳐온 시간들이 꼭 좋은 결실을 볼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며 세심한 조언과 응원을 건넸다.
크래비티는 "시험을 준비하면서 힘든 시간들이 많았겠지만 저희 크래비티가 항상 옆에서 함께 응원하고 있으니까 너무 떨지 말고 잘 치고 오셨으면 좋겠다"고 따뜻한 격려를 보냈다. 이어 "아는 문제는 잘 풀고, 헷갈리는 문제도 운 좋게 찍어서 맞힐 수 있는 럭키한 시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이며 수험생들에게 힘을 북돋웠다.
마지막으로 아이브는 "여러분의 든든한 응원단 아이브가 끝까지 응원할 테니까 시험 당일 너무 긴장하지 말고, 열심히 공부한 여러분을 믿고 꼭 실력 발휘하고 오시길 바란다. 시험 끝나고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가족분들, 친구분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는 것도 잊지 말라"며 다정한 응원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플레디스 소속 아이돌 멤버들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난 13일 수능을 하루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격려를 건넸다.
최근 북미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세븐틴은 “많이 떨리고 긴장되겠지만, 긴 시간 준비한 만큼 후회 없이 원하는 결과 얻길 바란다”라며 컨디션 조절을 비롯해 수험표 및 신분증까지 챙기는 세심한 면모를 드러냈다.
오는 25일 싱글 1집 ‘Last Bell’ 발매를 앞둔 투어스(TWS)도 “너무 부담 갖지 마시고, 준비한 만큼 편안하게 시험 보시면 좋겠다. 날씨도 많이 추워졌는데 마지막까지 컨디션 관리 잘하고 가시라”라고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IST소속 아티스트들 역시 수험생들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는 "평상시에 늘 해오던 것도 막상 시험이라고 생각하면 훨씬 더 떨릴 것 같다"라며, "혹시 떨리더라도 조금만 더 힘내서 집중하고 풀어나가 보자"라며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더보이즈는 "평소 열심히 준비한 만큼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선의 결과를 만드시길 바란다"라며, "옷 꼭 따뜻하게 입으시고 수험표 신분증 등 수능 준비물도 챙기는 것 잊지 말라. 원하시는 결과 얻을 수 있도록 저희 더보이즈가 열심히 응원하겠다. 모든 수험생 여러분 화이팅"이라며 응원을 북돋웠다.
위클리 또한 "수험생분들도 많이 떨리고 긴장되시겠지만, 노력해 온 것들 후회 없이 펼치고 오시길 바랄게요"라며, "좋은 컨디션 위해 잠도 충분히 자고 일어나야 한다. 추울 텐데 옷도 꼭 따뜻하게 챙겨입으시고 신분증과 수험표 챙기시는 것도 꼭꼭 잊지 말라. 수험생 여러분 원하시는 결과 모두 이루어지시길 바란다"라며 주의를 당부했다.
이외에도 뉴진스가 긍정 에너지를 담아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보는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뉴진스는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영상에서 "누구보다도 열심히 노력한 우리 수험생 버니즈(Bunnies·팬덤명)분들 정말 고생 많았다"라고 전했다. 멤버들은 이어 "많이 떨리고 긴장되겠지만,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한만큼 끝까지 최대한 집중해서 잘 마무리하시길 바란다"라고 응원했다.
또한 뉴진스는 따뜻한 옷차림과 수험표, 신분증 소지를 짚으면서 "중요한 준비물은 가기 전에 다시 한 번씩 확인해야 한다"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2025학년도 수험생 여러분 모두모두 힘내시길 바란다"라며 양손을 위, 아래로 포개며 파이팅을 외치는 '샌드위치 파이팅'으로 힘찬 기운을 불어넣었다.
한편,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13일 오전 8시 40분부터 오후 5시 45분(일반 수험생 기준)까지 전국 85개 시험지구의 1282개 시험장에서 치러진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소속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