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어 "뉴진스 내용증명 수령…지혜롭게 해결할 것"[전문]
입력 2024. 11.14. 18:41:18

뉴진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뉴진스가 소속사 어도어를 상대로 내용증명을 보낸 가운데, 어도어 측이 "(뉴진스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어도어는 14일 내용 증명과 관련해 "당사는 금일 오전에 내용증명을 수령하여 검토 중이며 구체적인 요청사항에 대하여 파악하고 있다"며 "지혜롭게 해결해 아티스트와 지속적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모 상장사 관련한 문의에 대해서는, 뉴진스 멤버 친인척 관련 여부, 민희진 이사가 해당 업체를 만났는지 등 여러 질문에 대해 민 이사는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다시 한번 밝혀왔음을 알려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뉴진스는 13일 어도어에 민 전 대표의 복귀를 요구하며 "14일 이내에 시정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전속계약을 해지하겠다"라는 취지의 내용증명을 전달했다.

이하 어도어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어도어입니다.

우선 내용 증명과 관련해, 당사는 금일 오전에 내용증명을 수령하여 검토 중이며 구체적인 요청사항에 대하여 파악하고 있습니다. 지혜롭게 해결해 아티스트와 지속적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 모 상장사 관련한 문의에 대해서는, 뉴진스 멤버 친인척 관련 여부, 민희진 이사가 해당 업체를 만났는지 등 여러 질문에 대해 민 이사는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다시 한번 밝혀왔음을 알려드립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