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로제 꺾고 '뮤직뱅크' 1위…음방 2관왕
입력 2024. 11.15. 18:40:24

'뮤직뱅크'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1위 후보로 로제, 브루노마스의 'APT.(아파트)'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Over The Moon'이 이름을 올렸다.

이날 디지털음원, 방송 횟수 등의 점수를 합산한 결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1위 트로피를 거머쥐게 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Over The Moon'으로 '쇼챔피언'에 이어 두 번째 1위를 차지했다.

수빈은 "항상 저희에게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준 뮤직뱅크에서 1위를 하게 돼서 더욱 기쁘다"라며 "우리 멤버들이 투어하면서 컴백 준비하느라 힘든 일정을 소화했는데, 정말 수고했다"고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휴닝카이도 "이 상은 모아분들이 만든 상이고,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 갚진 상 받은 만큼 더욱더 멋진 무대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는 오드유스(ODD YOUTH), 클라씨(CLASS:y), 엔하이픈(ENHYPEN), 이펙스(EPEX), NCT 드림(NCT DREAM), 파우(POW), 스테이씨(STAYC), TIOT(티아이오티), 비비지(VIVIZ), 이브(Yves), 에이티즈(ATEEZ), 한가빈, 권인서, 데이차일드(DayChild), 문종업, 민호, 버비(Burvey), 범진, 아일릿(ILLIT), 케플러(Kep1er),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등이 출연했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