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크, 2년 3개월 만 신보…오늘(29일) 새 EP '리뉴' 발매
- 입력 2024. 11.29. 10:17:02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래퍼 디아크(D.Ark)가 새 소속사와 전속계약 체결 후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디아크
디아크는 2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Re:new'(리뉴)를 발매한다.
'Re:new'는 디아크가 2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으로, 한층 성장한 그의 진솔하고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담고 있다.
먼저 'COUGH'는 디아크의 가장 원초적이고 직설적인 가사를 담은 힙합 트랙이다. 사운드적으로 하이 퀄리티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동료이자 친구인 노윤하와 Vapo(허원혁)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디아크와 찐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또 다른 타이틀곡 'CALVIN KLEIN'은 Chill한 바이브로 따라 부르기 쉬운 훅이 포인트인 트렌디한 곡이다. 디아크가 평소에 자주 즐겨 입었던 브랜드에서 모티브를 얻었으며, 이번 앨범 수록곡 중 제일 빨리 작업을 완성했다.
이 밖에도 인트로 곡 '20D.Ark'부터 자유로운 Rage 힙합 'BUBBLE GUM SHOT', 직설적인 가사의 트랩 소울 R&B 'STRAIGHTFORWARD', 거친 드릴 힙합 'LIFE TALK' 등 6곡이 각자의 개성으로 무장해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기대하게 만든다.
최근 P NATION(피네이션) 출신 박진석 대표가 이끄는 신생 매니지먼트사 GOD'S PLAN(가즈플랜)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디아크는 이번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새 도약에 나선다. 디아크의 성장한 음악 세계가 더욱 탄탄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디아크 새 EP 'Re:new'는 이날 낮 12시 발매되며, 이후 피지컬 앨범으로도 출시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GOD'S PLA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