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YOU' 조수민, 정체불명 인물과 대치... 또다시 위험 상황 노출
입력 2024. 11.30. 19:50:00

결혼해YOU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결혼해YOU' 조수민이 또다시 폭풍 같은 상황에 내몰린다. 이번엔 이이경도 없이 혼자다.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 연출 황경성)가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주말 저녁을 즐거움으로 물들이고 있다. 유쾌한 스토리와 흥미로운 전개는 물론 비혼과 결혼을 극 전면에 내세우며 세대공감까지 이끌어내는 '결혼해YOU'에 "신선하고 따뜻한 작품", "요즘 보기 드문 힐링 드라마"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어느덧 극 중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결혼해YOU'는 지난 4회에서 휘몰아친 엔딩으로 긴장감을 선사했다. 줄곧 정하나(조수민 분)의 곁을 맴돌던 의문의 남성이 이번엔 차량 테러까지 벌여 본인의 존재감을 드러낸 것. 잡힐 듯 잡히지 않는 남성의 정체에 시청자들은 함께 정하나의 상황에 집중하게 됐고, 그로 인해 더욱 극에 몰입하게 됐다.

이런 가운데 11월 30일 '결혼해YOU' 제작진이 5회 본방송을 앞두고, 또다시 사건의 중심에 서게 된 것으로 예측되는 정하나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밤 차량 테러라는 심각한 상황을 겪은 정하나이기에, 그녀를 위협해 온 인물의 정체가 드디어 밝혀지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 정하나는 서점에서 무언가를 찾는 듯 두리번거리고 있다. 그녀의 뒤로는 후드 모자를 푹 뒤집어쓴 채 정하나의 행적을 살피는 정체불명의 인물이 포착된다. 오가는 사람들 속에서도 오직 정하나에만 시선을 고정한 의문의 남성. 금방이라도 무슨 일이 일어날 듯 일촉즉발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두 번째, 세 번째 사진은 충격을 예고한다. 정하나가 정체불명의 남성을 뒤에서 급습해 모자를 벗겨내고 얼굴을 확인한 것이다. 남성의 손에 들려 있던 휴대전화를 낚아채 귀에 댄 정하나는 전화기 너머 들리는 목소리를 듣고 다시금 패닉에 빠진 듯 보인다. 정하나를 뒤따라온 남성은 도대체 누구인지, 이제껏 벌어진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이 남성은 어떤 연관이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와 관련 '결혼해YOU' 제작진은 "오늘(30일) 방송되는 5회에서 정하나는 또 한 번 충격적인 상황에 휩싸인다. 이는 극 전개와 정하나-봉철희(이이경 분)의 관계에 있어서도 매우 중요한 장면이다. 배우 조수민은 뛰어난 집중력과 연기 호흡으로 정하나가 처한 상황에 몰입했다. 스틸 속 장면이 본 드라마에서는 어떻게 그려질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결혼해YOU' 5회는 이날 오후 7시 50분에 시청자를 찾는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채널A ‘결혼해YOU’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