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해YOU' 조수민, 정체불명 인물과 대치... 또다시 위험 상황 노출
- 입력 2024. 11.30. 19:50: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결혼해YOU' 조수민이 또다시 폭풍 같은 상황에 내몰린다. 이번엔 이이경도 없이 혼자다.
결혼해YOU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 연출 황경성)가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주말 저녁을 즐거움으로 물들이고 있다. 유쾌한 스토리와 흥미로운 전개는 물론 비혼과 결혼을 극 전면에 내세우며 세대공감까지 이끌어내는 '결혼해YOU'에 "신선하고 따뜻한 작품", "요즘 보기 드문 힐링 드라마"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11월 30일 '결혼해YOU' 제작진이 5회 본방송을 앞두고, 또다시 사건의 중심에 서게 된 것으로 예측되는 정하나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밤 차량 테러라는 심각한 상황을 겪은 정하나이기에, 그녀를 위협해 온 인물의 정체가 드디어 밝혀지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 정하나는 서점에서 무언가를 찾는 듯 두리번거리고 있다. 그녀의 뒤로는 후드 모자를 푹 뒤집어쓴 채 정하나의 행적을 살피는 정체불명의 인물이 포착된다. 오가는 사람들 속에서도 오직 정하나에만 시선을 고정한 의문의 남성. 금방이라도 무슨 일이 일어날 듯 일촉즉발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두 번째, 세 번째 사진은 충격을 예고한다. 정하나가 정체불명의 남성을 뒤에서 급습해 모자를 벗겨내고 얼굴을 확인한 것이다. 남성의 손에 들려 있던 휴대전화를 낚아채 귀에 댄 정하나는 전화기 너머 들리는 목소리를 듣고 다시금 패닉에 빠진 듯 보인다. 정하나를 뒤따라온 남성은 도대체 누구인지, 이제껏 벌어진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이 남성은 어떤 연관이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와 관련 '결혼해YOU' 제작진은 "오늘(30일) 방송되는 5회에서 정하나는 또 한 번 충격적인 상황에 휩싸인다. 이는 극 전개와 정하나-봉철희(이이경 분)의 관계에 있어서도 매우 중요한 장면이다. 배우 조수민은 뛰어난 집중력과 연기 호흡으로 정하나가 처한 상황에 몰입했다. 스틸 속 장면이 본 드라마에서는 어떻게 그려질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결혼해YOU' 5회는 이날 오후 7시 50분에 시청자를 찾는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채널A ‘결혼해YOU’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