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킹덤' TOP5 콘서트, 한 달 앞두고 돌연 취소…"부득이한 사정"
입력 2024. 12.02. 12:39:03

'2025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로드 투 킹덤' 콘서트가 돌연 취소됐다.

'2025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공연 제작사는 2일 "2025년 1월 4일~5일 KSPO DOME(올림픽공원)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공연을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공연이 취소됨에 따라 기존 예매된 티켓은 순차적으로 일괄 취소되며, 예매 수수료를 포함한 전액 환불 예정이다.

이어 제작사는 "본 공연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며 "공연 티켓을 예매하신 팬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조속한 환불 처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사과했다.

'2025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는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참가자들을 향해 많은 사랑을 보내온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TOP5 크래비티, 원어스, 에잇턴, 유나이트, 더크루원이 참여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해당 공연은 개최까지 약 한 달을 앞두고 돌연 취소 소식을 알렸고, 이에 저조한 티켓 판매율이 취소 사유가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밝은누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