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쇼' 오늘(3일) 샤오쥔·형준나나 MC 막방…배드빌런→이즈나 출연
- 입력 2024. 12.03. 13:36:07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더쇼' MC 푸딩즈가 마지막 인사를 전한다.
'더쇼'
3일 방송되는 SBS M '더쇼'에는 MC 푸딩즈 케미로 큰 사랑을 받았던 웨이션브이(WayV) 샤오쥔-크래비티(CRAVITY) 형준-유니스(UNIS) 나나와의 아쉬운 작별이 기다리고 있다. 지난 3월 19일을 시작으로 매주 품에 꼭 안고 싶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찐 남매 케미를 보여줬던 MC 샤오쥔, 형준, 나나가 마지막 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또한, J-POP 대표주자로 불리는 글로벌 대세 유닛 YOASOBI의 스페셜 스테이지가 기다리고 있다. 소설을 음악으로 풀어내는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들은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OST 'IDOL' 무대를 선보인다. 여기에 더해 청량한 매력의 신곡 'New me' 무대까지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에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날 '더쇼'에는 BADVILLAIN (배드빌런), CLASS:y, ICHILLIN'(아이칠린), izna(이즈나), New L, NOWADAYS, WayV, YOASOBI, 박제업, 에이스(A.C.E), 제이창(Jay Chang), 프림로즈(PRIMROSE)의 무대와 함께한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M 제공]